정리

테일즈 오브 루미나리아 찍먹

SAYO_ 2021. 11. 5.

 

▲ 트레일러 무비

개발로 참여한 회사가 친숙한 편이라 (...) 깔아서 해봤습니다

 

실제 인게임에서 흐르는 오프닝 영상은 저게 아니긴한데

노래랑 딱 보기좋게 머리가 다소 깨져버린건 여담으로 치고

 

 

최고 레어도 5성 / 5%

릴리즈 가챠 하나뿐이라 잘 모르겠는데

개별확률 옷 0.285% / 무기악세 0.25%

 

옷, 무기, 악세 한꺼번에 굴리는 가챠

천장 없음? / 한계돌파 있음 (=레벨. 자동합성)

 

10회 가챠시 12.5% 확률로 1회 추가 획득

 

캐릭터별로 창착할 수 있는 무기라면 중복 장비가 가능하나

실제로 출격하는 캐릭터는 하나뿐이라 신경쓸 필요가 없는듯

 

옷은 무조건 개별

캐릭터는 기본적으로 다 주고 시작하는듯

 

스테미너 없음

매일 1단뽑 무료?

 

서론으로 필요한 정보는 이정도인데... 

 

 

오프닝 영상이 끝나고 대충 이런 화면을 던져두고 시작합니다

 

가챠는 PICK UP 문구가 달린 부분

달력에서는 로그인 보상 획득이나 이벤트 일정 확인 가능

지난 날 로그인 보상도 갈드(=골드)를 써서 획득 가능

하루 기준은 12시

 

리스트에서 보이는 스토리만해도 캐릭터당 8개 * 21캐릭

 

캐릭터 레벨링은 각 에피소드에서밖에 안되는듯

(편성 변경 불가능)

 

필드별 수집요소 있음, 재료 채집으로 요리만들기 가능

 

에피소드 클리어시 좋아요나 댓글 작성 가능

 

 

 캐릭터 상태창중에 이런 화면도 있는데 (연표)

가챠는 지속적으로 수익을 내기 위한 이유로 보이고

 스토리를 보여주는데 더 집중하는 게임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어디서 본 운영방식인데... 여기는 PVP가 없으니까... 흐린눈

 

 

아래로는 대충 아쉬운 점

 

- 당황스러운 메인 UI

한눈에 보인다는건 장점이겠지만

모든 버튼들이 같은 비중을 둬서 생각보다 난잡함

 

- 아쉬운 전투 이펙트, 스토리중 모션

모델은 잘 뽑았는데 밋밋한 느낌

 

- 답답한 회피

선행 모션이 끝나고 구름

 

- 이정표 없음

우왕 건물 들어가져 하고 갔더니 스토리 진행함

 

 

당장 보이는건 저정도네요.. 아 그래도 조금만 더 해볼까 =_=,,

진짜 조금만 더 다듬어서 콘솔로 냈으면 더 좋았을거 같은데 아쉽네요

근데 이미 콘솔은 어라이즈 내버렸고 이게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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