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역/리제로 : Lost in Memories

리제로스 용사 에밀리아 9-2화

SAYO_ 2022. 5. 6.

 

헤매는 숲 2

가짜 스바루 : 젠장, 이대로면 져버려 ─ !

가짜 스바루 2명째 : 이렇게 된 이상, 최후의 수단이다!

스바루 : 우오, 너희들 뭐하는거야!

스바루들이 밀치덕대더니 처음에 서있던 위치가 섞여진다

스바루 : 내가!

가짜 스바루 : 나야말로!

가짜 스바루 2명째 : 나츠키 스바루다!

스바루 : 멋대로 다음 말을 잇지 말아줄래!

람 : 알아보기 힘들어졌네요

에밀리아 : 어쩌지, 이래서는 알아볼 수가 없어

스바루 : 윽 ······ 이대로면 위험해
내가 진짜라는걸 눈치채기 위해서는 ─

 

재주다 노래다
나의 숨겨진 재주는 재현할 수 없겠지 내가 아는 노래는 부를 수 없을거야
9-2A 9-2B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