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역/리제로 : Lost in Memories

리제로스 2023 스바루 생일

SAYO_ 2023. 4. 6.

서프라이즈 버스데이

라이라 : ─ 하아

스바루 : 어, 으음, 라이라 ······ ?
불려서 오기는 했는데, 맞지 ······ ?

시온 : 잠깐만요, 라이라! 그러면 안 돼요!
중요한 날이니까, 대본을 제대로 읽어 주세요!

라이라 : 왜 내가 해야 하는데
이런 건 네가 전문 분야잖아

시온 : 지금까지 제가 하기는 했지만
그렇기에 라이라가 하면 더 두근거린다고 말했잖아요!

스바루 : 싸우지들 말고
갑자기 불려온 나로서는 뭐가 뭔지 모르겠는데?

알코르 : 역시 엉망진창이군
그러니까 평범하게 시온이 하라고 말했건만

티세라 : 그래도, 서프라이즈한 감각을 원한대서
알코르도 금방 포기했어

알코르 : 쓸데없는 말은 하지 말도록

티세라 : 나츠키 스바루가 놀라는 얼굴을 볼 수 있다면
나는 기쁘게 손을 빌려 주겠지만 ─

알코르 : 아, 했어, 했다고, 인정할테니까
지금은 이 자리를 원만하게 수습하는게 먼저다

스바루 : 서프라이즈 ······ ?

시온 : 아아, 알겠어요!
이번에도 제가 말할 테니까!
놀라는 얼굴을 보지 못해도 저는 몰라요!

시온 : 그런고로, 으흠 ─

시온 : 짝짝짝짝 ─ ! 스바루 씨, 생일 축하드려요!

시온 : 모처럼이니까, 이번에는 다같이 축하하려고 불렀어요!

시온 : 자, 여러분도!

알코르 : 네가 생일이라는 건, 나도 생일 ─
아니, 귀찮은 건 생각하지 않는 게 좋겠지
오늘은 일단 너의 생일을 축하하는 날이다

알코르 : 생일 축하한다, 나츠키 스바루

티세라 : 축하

알코르 : 이런 때에는 제대로 말하는 게 좋다
자, 다시 한 번 말해보도록

티세라 : 축하, 나츠키 스바루

알코르 : 그게 아니라 ······ 

시온 : 자, 라이라도 말해봐요

라이라 : ······ 축하해

시온 : 네, 잘 말했어요!

라이라 : 시온, 너 진짜 ─ !

스바루 : 나원 참, 바짝 긴장하고 왔더니
결국은 평소대로의 추억향 파티라는 느낌에 맥이 빠지네

스바루 : 그리고 ─

스바루 : 다들 고마워! 앞으로도 잘 부탁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