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리/게임

아이코노클라스트 (Iconoclasts) gif - 3 , 도전과제 컴플리트 잡담

SAYO_ 2019. 5. 8.




우주선 쟁탈 3연전이 어려웠네

막보스전 가는 길목이 어려웠네

막보스 3연전이 어려웠네 쭉쭉 자기암시 하면서

결국 다 깼네요


강탈샷 최고



스토리는 확실히 뒤로갈수록 정리가 안되는 느낌이 많이 듭니다
급하게 마무리지어진 그런 미묘복잡 아무튼

혹시 구매를 고민하신다면
액션쪽에 비중을 두심이 이 게임을 하기 편할것 같네요




1회차 수집 100%입니다

컴플리트로 왼쪽 그림이 다른것이 뜨길래

잘라서 슥샥 가려놓습니다 =_=ㅎ



플러스 데이터 첫 시작을 챌린지로 시작해서

모드 변경 없이 그대로 쭉 밀었더니

최종 타임에 챌린지만 딱 찍혀주네요

위에 다양한 모드라고 표기된것과 비교됩니다


중간중간 보스전 아닌데서 모드 바꾸고 싶은 충동이 많이 들었는데

바꿨으면 땅을치고 후회했을듯



스팀에 찍힌 총 플레이 타임은 37시간이네요

도전과제 완주했으니 일단 용량으로 되돌려두고

언젠가 또 스토리를 보고싶을때 다시 깔아서 ^ㅁ^ㅎ..



마지막 일격을 날리고 유유히 떠나는 로빈으로 마무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