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스팀 2020 봄맞이 대청소 이벤트

SAYO_ 2020. 5. 23.

선택지는 3개씩이지만 취향껏

배지가 귀엽네요

 

다음 플레이 : One Shot

신비한 성의 헬렌이랑 같이 쯔꾸르겜 하고싶어서 샀던거 같네요

사실 실행도 안한 게임은 보여준 3가지 말고도 더 있지만

라이브러리 채우는 게임 ^_^..

조금씩 줄여야하는데 오히려 늘어나는 마법같은 일

 

 

 

럭키 데이 : Monaco

무료로 풀릴때 받아뒀던거 같습니다

다른 두 게임도 무료로 풀릴때 받았는데 음...

봇이 선정을 잘못 해준듯. 언럭키

강조선은 어디서든지 볼때마다 흠칫

 

 

 

옛 사랑 : Iconoclasts

도전과제도 끝내고 하는동안 즐거웠던 게임

타이틀 노래 들었더니 가슴이 막 벅차올랐네요

마지막에 남는건 브금

 

 

 

타임머신 : Fortune Summoners

복돌로 접했던 게임인데 제대로 값을 지불하고 게임을 할 수 있다는 생각에

스팀까지 가입한 계기가 되었나? 싶네요

이것보다 더 일찍 산 게임은 기억에 없고

봇도 처음 산 게임이라고 그러니 아마 맞을겁니다

 

XP시절에 했다가 윈10으로 다시하려니

프레임 뚝뚝 떨어지고 불편해서 그대로 던져놨습니다

다시보니 게임 가격이 그럭저럭 있는 편이었네요

 

리즈소프트 소식을 마지막으로 들은건

주년 기념으로 사운드트랙 발매한다는 소식이었는데

생각나서 들어가보니 사이트가 안들어가지네요

후속 패치도... 뭐... 죽었다고 보는게 맞는듯

 

 

 

믿을 수 있는 [인간] 친구 : Secrets of Grindea

사실 이벤트 페이지에 등록된건 다른거긴한데

글을 다시 보고나니 소매넣기로 받은것도 있지만

제작자를 믿는다는 의미에서 포스팅은 이걸로 결정했습니다

 

블로그에 꾸준히 제작 생존신고를 올려주다보니

얼리엑세스라도 잊을듯 말듯 기다리고 있네요

반대로 지우지도 못하고 있는게 함정

 

 

 

REMOTE PLAY TOGETHER : One Step From Eden

정작 리모트 기능을 써본 게임은 따로있는게 유머

 

리모트 기능을 하는데 들어가는 컴 자원이 생각보다 쎄서

스피디한 게임은 아마 못할거 같지만요

 

 

 

새로운 추가 사항 : Gato Roboto

고양이 + 도트 + 로봇 = 멋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