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역/리제로 : 금서와 수수께끼의 정령

금서와 수수께끼의 정령 3-전-7

SAYO_ 2021. 11. 23.

오토의 지룡, 플루프의 폭주

스바루는 그 폭주의 원인은
『금서』 의 영향이었을 가능성이 높다고 생각한다

왕도에서는 사람들이 『금서』 의 영향을 받아
많은 분쟁이나 싸움이 발생해서 큰 소동이 일어났었다

『금서』 는 마수뿐만 아니라, 물건이나 사람도 광폭화시킨다

그리고, 페네가 가나쿠스에 갔다는 사실도
스바루의 생각이 생각이 옳았다는걸 증명하듯이 보인다

스바루 : 오토, 너는 지금 당장 가나쿠스에서 멀어지는게 좋아

스바루 : 다행이도 네 지룡은 지금 침착한 상태야
이틈에 빨리 가봐

오토 : 하, 하지만, 저는 메이더스 변경백을 ······ 

스바루 : 로즈월한테 반드시 소개해줄게
너랑 거래가 성사될 수 있도록 강하게 추천해줄테니까

스바루 : 알아주라, 오토. 여기에 있으면 위험해

스바루 : 그리고 네 지룡은 제정신으로 되돌리기 위해
그런식으로 벽에 박아버리거나 했던 기분이 들어

스바루 : 하지만, 또 영향을 받아버리면
다시 제정신으로 돌아올 수 있을거라고 확신할 수 없어

오토 : ······ 영향을 받으면?

오토 : 나, 나츠키 씨는 무슨 말씀이신가요?
플루프의 폭주에 대해서 뭔가 짚이는게 있으신가요?

스바루 : 아, 그게, 왕도에서 이상한 소동이 있었던건 너도 알지?

스바루 : 그런게 또 일어나는게 싫다고 생각했거든
실제로 네 지룡에게도 원인불명의 폭주가 일어났었고

오토 : 그렇네요 ······ 플루프가 폭주하다니
상당한 사정이 있을거라고 생각되네요

스바루 : 아무튼, 너는 가나쿠스에서 멀어져, 알겠지
코리나도 같이 가

코리나 : ······ 

스바루의 설득에 응하는 오토는 서둘러 가나쿠스를 떠난다

스바루 : 후우, 이거면 안심이겠네

코리나 : 네, 일단 안심이네요

스바루 : ······ 아니, 너! 오토랑 같이 떠난거 아니었어?

코리나 : 제가 왜요?

코리나 : 모험가 코리나는 앞으로 일어날 일을 확인할거예요

스바루 : 아니 아니 아니, 너도 왕도에 있었던 소동은 겪어봤잖아
그런일이 또 생길지도 모르니까 ······ 

코리나 : 두근두근

스바루 ; 엄청 두근거리고 있잖아!?
아니, 진짜라니까! 진짜 위험한 상황이라고!

코리나 : 그래서 더욱 그런거예요. 
위험한 모험은 코리나에게 있어서 상인걸요

스바루 : "위험한게 상" 아리는 발상은 처음인데!
너는 아직 젊으니까, 지금부터라도 바뀔 수 있을거야!

스바루 : 게다가, 에밀리아땅이 걱정돼
나는 너를 신경써줄 여유가 ─

코리나 : 스바루 씨, 코리나는 스바루 씨에게 기대지 않아요
무슨 일이 있으면 스스로 지킬거예요

코리나 : 스바루 씨야말로 괜찮으신건가요?

코리나 : 위험이 닥쳐오고 있다면
스바루 씨야말로 피난하시는게 좋다고 생각하는데요

스바루 : 멍청아! 얕보지마!
에밀리아를 냅두고 나혼자 도망치라고!

코리나 : 모험가 코리나도 앞으로 일어날 일을 보기 위해
도망치지 않을 생각이에요

스바루 : 젠장! 코리나, 이 고집쟁이!

스바루 : 하지만, 언제까지고 널 설득하고 있을 시간이 없어

스바루 : 미안하지만 난 에밀리아를 찾는걸 우선시하겠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