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크래프트/모드

[마인크래프트 모드] 패스트푸드 / Fast Food

SAYO_ 2017. 2. 19.

6/26 지원 버전 추가


다운로드 페이지


지원 버전은

1.12

1.11.2

1.10 / 1.10.2

1.9.4

1.8

1.7.10


이름그대로 빠른 음식....은 아니고

그 패스트푸드와 조리 과정을 추가합니다



Counter

9칸짜리 수납 공간인듯



Meat Grinder


소고기와 돼지고기가 들어가서

Raw Mince, Raw Sausage가 됩니다

아직 먹기 좋은 상태는 아니네요



Churn


우유를 버터(Butter)로,

버터를 치즈(Cheease)로 만듭니다



Press


사과인줄 알았는데 토마토였다 하더라

모드로 토마토 씨앗이 추가되어있습니다...


그리고 아래는 해바라기 씨앗(Sunflower Seeds)인데


해바라기와 칼을 조합하면 나오고


칼 조합법은 이렇네요


사과쥬스

오히려 허기 회복량이 줄어드는건 안 비밀



Flour Mill


Mill Stone


밀가루를 만들때 쓰입니다


Flour Bag



Fryer


튀길때 씁니다

왼쪽에는 Cooking Oil이 들어가고


튀길 대상은 감자가 되시겠습니다



조합법이 없는 Grill

음식 전용 화로네요



Grater


치즈를 갈갈갈 



Bread Dough


그대로 구우면 햄버거 재료로 쓰여요


위에는 돼지고기를 칼과 조합한것

아래는 Meat Grinder에 넣은것


요건 소고기를 Meat Grinder에 넣은 재료


위에 빵같이 생긴건 구우면 진짜 빵이됩니다

재료값은 똑같네요..


아래는 Pizza Base


토마토 소스와 갈은 치즈를 곁들여주고


구우면 먹기 좋은 피자가 됩니다



토마토는 자라면 이렇게 생겼네요



소고기 굽기만해도 허기가 쭉쭉차는데

뭐 이렇게 번거롭게 조리할 필요가 있나 싶지만

이런 모드가 있는 것도 마인크래프트를 둘러보는 재미네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