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프 격추
▶ 실패 조건
일정 페이즈 경과
스바루의 사망
▶ 힌트
렘에게 적절한 지시를 내리자
트랩을 설치할때는 신중하게 행동하자
월프에게 아픈 꼴을 당할지도 모른다
▶ 브리핑 보너스
■ 괜한 희생은 내고싶지 않아 : 동요하는걸 유도한다
└ 사람들을 휘말리게 하고싶지 않아 + 상냥한 면모
■ 아직까지는 확신이 서지 않아 : 진의를 확인한다
└ 사람들을 휘말리게 하고싶지 않아 + 가면 광대
■ 폐자재를 이용하자 : 조사 포인트 (폐자재)
└ 무기가 될만한것 + 빈민가에 대해서
■ 빈민가의 기억을 정리한다 : 조사 포인트 (건물)
└ 장물 창고 + 빈민가에 대해서
■ 불의 마법을 조심해 : 불의 공격에 주의
└ 불의 마법 + 초 위험인물
■ 적에게 너무 파고들면 안돼 : 파고들지 않는다
불의 마법 + 조기 결전
▶ 브리핑 키워드 위치
사람들을 휘말리게 하고싶지 않아, 빈민가에 대해서 : 제자리에서 생각하기 (2회)
초 위험인물 : 렘과 대화 (1회, 2회째 대화시 스토리 진행)
무기가 될만한것 : 남성과 대화
가면 광대, 조기 결전, 불의 마법, 장물 창고, 상냥한 면모 : 진행중에 획득
■ 폐자재를 이용하자 | ■ 빈민가의 기억을 정리한다 |
첫 브리핑을 스킵하지 않고 월프와 대화시 (■ 1회, ■ 2회)
「찔렸나?」 키워드 획득, 사용시 도전과제 완료
두 번째 브리핑 스킵시 「흙을 넣은 자루」 사용불가
... 인데 이거 없어도 진행은 되는데다 따로 사용할 수 있는 부분도 없네요
선행 스위치 설정이 잘못된게 아닌지 의문. 맵 디자인이 좀 이상함...
세 번째 브리핑 스킵 or ■ 피해가 모자라면 힘이 다해서 루프
■ 피해가 모자라면 월프가 도망가서 루프
첫 공격후 한 턴 뒤에 생각하면 「공격 방법 지시」 획득
3공격당 트랩 OR 찔렸나? 하나로 체크되는듯?...
세 번째 브리핑 ■ 선택시 두 번째 공격후, 아마 지치는 턴이 늦어서인듯
트랩을 포함하여 2회 이상 공격 성공시 불의 마법 사용
트랩 성공후 렘과 대화하면 불의 마법에 대한 정보 공유
브리핑이든 대화든 정보가 없으면 전멸하고 루프
■ + 자유 + ■ : 찔렸나? + 트랩 (제일 빨리 끝나고 간편)
■ + 자유 + 스킵 : 트랩 + 13~16턴 찔렸나?
스킵 + 스킵 + 스킵 : 마법 3회 + 트랩 + 대화 (13~15턴)
뭐 이것저것 많이 박혀있는데 더미가 많은 맵
게임 2회차에서 세 번째 브리핑 선택지 추가
■ 펠트가 있잖아 : 펠트의 원호
└ 의지가 되는 펠트 + 다섯명째는 펠트
턴 종료시마다 틈틈히 들어와서 치고가줍니다
빠르면 함정까지 안가고 클리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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