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금서 서비스 종료

SAYO_ 2022. 3. 21.

지난주는 컴퓨터 깽판부리고 신장3 번역하느라

다음 이벤트 뭐뜨는지 안봤는데 섭종소식이 떠버렸네요

 

라스트 이벤트 이미지도 트위터에 안올라와있고

어쩌피 인겜에서 보라고 그러니 들어가니까

 

 

스토리도 따로 없이 박스깡 이벤트만 턱

 

안에는 배포 4성 캐릭터, 카드가 들어있네요

마지막이니까 맛이라도 보라는거인듯

근데 이벤트 스토리는 다시 못보네요

 

직전 이벤트를 패드로 꾸역꾸역 녹화본 따놓기는 했는데 

가는 직전까지도 재개방 안해주는게 조금 아쉬운 부분

코리나를 메인으로 세워줬던것도 마지막이라서 그랬던건가 싶기도 하고

스토리 음... 맞아 별로였어 하고 느끼자마자 가버리니까 또 미묘하고

 

 

마지막 (7장) 에필로그만 읽은 스포일러

더보기

이형 불러놓고 도주함

 

왕선 후보자 총력전도 아니고 에밀리아, 아나스타시아 진영만으로 정리되고

아직도 회수해야 할 페이지는 남아있었다... 하고 열린 결말로 종료

잠깐 본심 나올뻔했는데 일단 눌러담습니다

 

크루쉬에 이어서 동맹을 맺었다고 하는데

원래는 더 나올 계획이었던걸로 보이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