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크래프트

마인크래프트 설치 무한로딩

SAYO_ 2018. 7. 9.

오랜만에 켜보려니 파일이 너무 어지러워서

싹다 지우고 새로운 마음으로 깔려니

설치 게이지가 올라가질 않네요

그리고 출력되는 메세지


1.13 기준으로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없습니다. netty-all-4.1.25.Final.jar


타 버전에서도

netty ~ 하는 파일에서 막혀버립니다


노트북이 잘못한게 뭐있다고 -_-.. 하고 찾아보는데

명쾌한 답은 안나오더라구요

netty 파일 모아둔 사이트는 있는데 어디다 넣어야될지도 모르겠고

다운로드 문제니까 네트워크쪽이겠지 하는 작은 추측


방화벽 꺼도 됩니다... 되긴 하는데

어어어ㅓㅓㅓㅓㅓㅓㅓㅁㅁ청 느려요

네 올라가긴 합더이다


그래서 나온건 ip 우회입니다

vpngate 설치해두고 방치한게 다시 쓰게되네요



http://www.vpngate.net/en/download.aspx

맨 위에있는 링크로 설치합니다


VPN Gate Public VPN Relay Servers

클릭후

외국 서버로 잡습니다

저는 일본 (Japan) 으로 바꿨어요


하나가 더 추가되면서 Connected가 뜨면 성공

에러 메세지가 뜨면서 재시도 창이 뜨면

다른 ip로 바꿔서 시도합니다


잘 올라가네요


설치가 완료되고 메인 창이 뜨면 끄고


연결을 끊어줍시다


완벽!

문제되는 구간을 넘겼으니 이젠 괜찮아요!

다음 실행부터는 암이 나아버립니다!


다른 버전 첫 실행시엔 받아야하니

vpngate는 아직 지우지 않는게 좋을지도 몰라요



오랜만의 마인크래프트를 즐겨볼 예정입니다 =ㅅ=


이게 꽤 오래된 문제인 모양인데

모장에서 해결을 안해주나보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