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왕국의 소울스미스. 그 뒷 이야기

SAYO_ 2018. 7. 16.

http://sayony.cf/377


더욱 부정적에 쐐기를 박았습니다



6천만을 때려박아도 풀스텟이 안뜨는

아스트랄한 상황


최대 소지금이 9억 9999만 9999 이라던데

방치형... 음.. 네...


한 24시간 찍은 뒤로는 소리 다 끄고

잘때만 조금 켜놨네요


저거 고용한 뒤로 골드 모으기도 재미가 없어집니다

소울도 모으기 힘들고 요구량은 더럽게 많고



그리고 무기 소울화 60%에서

갑자기 스토리가 튀어나옵니다


첨에 대충 읽었다가 눈을 의심해가지고

데이터 불러와서 다시 읽었네요



모든 무기를 정복하기도 전에

최종병기 소울스미스를 완성합니다



아빠가 돌아오고

철의 탐구는 미완성


그래서 이제 니네가 무기만들어요?

아니요


필터링된 심한 욕


내가 공방 계속 운영할테니까

아빠는 걱정말고 탐구 열심히해 라고 말하고


밥먹으러갈까~~~ 하고 끝납니다



스탭롤 끝


급 더워져서 안그래도 심란한데

이거 보고 샷건쳤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