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역/리제로 : Lost in Memories

리제로스 크루쉬 생일

SAYO_ 2021. 4. 7.

크루쉬 : 생일 축하인가 ······ 

말하기 전까지 잊고 있었군

 

일단 고맙다고 말해두지

집무에 시달리다보면 나에 대한 관심도 적어지니까

 

그 마음가짐에 감사한다

 

어째서인지 페리스가 별난 행동을 하나 싶더니만

이제 좀 납득이 되는군

 

선물을 주고 싶다고?

고마운 소리지만 받아서 기쁠 물건이 떠오르지 않는구만

 

마음만으로도 충분하다만 ······ 

하나 꼽아본다면, 술 종류가 취향이지

많다고 해서 곤란한 물건도 아니니까

 

무리하라는 소리까진 않겠다

축하한다는 마음만으로도 충분히 기쁘다고 생각한다 

 

나원 참 ······ 페리스가 들었다면 의지가 강해졌겠군

경도 고생을 지게 하는건 아니련가 싶다만

 

 

이건 ······ 후후, 하하하!

설마 이런걸 준비해오다니

이렇게나 놀란것도 꽤 오랜만구나

 

고맙지만 이 무게를 혼자서 마시는건 힘들겠군

 

가능하면 모두에게도 대접하기 위해

술잔치를 벌이고 싶다만, 경도 같이 하겠는가?

 

나에게 주는 축하라고 생각하고

같이 잔을 드리운다면 좋겠는데

 

뭘 그러나, 페리스는 내가 전해두지

아무리 그래도 그 선물을 보면

경도 응하지 않을 수가 없지 않겠는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