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역/리제로 : 금서와 수수께끼의 정령

금서와 수수께끼의 정령 / 링가 탐험대 8화

SAYO_ 2021. 8. 18.

『황금 링가』 탐험대의 여행은 순조롭고

지룡의 도시 플랜더스 근처에서 이전에 말한 과수원에 도착했다

 

노인 : ─ 그건 내가 젊을적에 전사로 이름을 떨치던 시절이었지

하이크라라 고원 어딘가에 있는 유적을 넘어간 끝에 "그것" 이 있었다

 

노인 : 그곳에는 한 링가 나무가 있었지

난 그 나무의 수많은 링가중에서 "황금빛을 내는 링가" 를 본게야

 

노인 : 하지만, 정신 팔면 안된다. 요즘은 마수들이 나온다나보더군

 

노인 : 내가 조금만 더 젊었으면 힘이 되어줄 수 있었을테지만 ······ 

지금은 이런 몸으론 마수를 잡을 힘조차 남아있지 않지

 

노인 : 그때 『황금 링가』 를 먹어두면 좋았을텐데 ······ 

전설에 따르면 나는 강대한 힘을 얻고 평생 현역이었을지도 모르겠군

 

노인 : 하지만, 『황금 링가』 에 가까이 가서는 안된다

뭔가 무시무시한게 씌여있을지도 모르는 소문이 있다

 

스바루 : 영감님, 그건 무슨 소리야? 더 자세히 들려주면 좋겠어

 

노인 : 알겠다

 

노인 : ─ 그건 내가 젊을적에 전사로 이름을 떨치던 시절이었지

하이크라라 고원 어딘가에 있는 유적을 넘어간 끝에 "그것" 이 있었다

 

노인 : 그곳에는 한 링가 나무가 있었지

난 그 나무의 수많은 링가중에서 "황금빛을 내는 링가" 를 본게야

 

스바루 : 영감님 기다려봐, 그거 아까도 들은거잖아

 

노인 : 그랬었지, 그랬었지, 미안하구려

 

노인 : 그럼, 그건 내가 젊을적에 전사로 이름을 떨치던 시절이었지

 

노인 : 하이크라라 고원 어딘가에 있는 유적을 넘어간 끝에 "그것" 이 있었다

 

노인 : 그건 내가 젊을적에 전사로 이름을 떨치던 시절이었지 ─

 

스바루 : 도돌이표네 ······ 

 

페네 : 그나저나 페네, 일단 물어보는데

여기 근처에서 『금서』 페이지에 대한 반응은 없었어?

 

페네 : 유감이지만 느껴지지 않습니다

 

스바루 : 진짜냐 ······ 

 

알 : 오, 무슨 일이야, 형제?

 

스바루 : 페네의 나쁜 예감이 적중했어

 

프리실라 : 범골, 탐험에는 곤란함이 필요한 법

그것을 뛰어넘어서야 비로소 보물을 얻는 법이다

 

스바루 : 평범하게 말하지 말아줄래?

 

스바루 : "곤란" 이라니, 겪지 않아도 된다면 겪고싶지 않은데

 

프리실라 : 시끄럽다, 범골. 소녀는 네녀석의 의견을 묻지 않았다

 

스바루 : 뭐? 우리 회화에 끼어든건 너였잖아?

 

프리실라 : 소녀는 네녀석들의 회화에 대한 별다른 기억은 없다

이후 조심하도록

 

스바루 : 뭐, 뭐라고? 왜 내가 조심해야 되는건데

 

알 : 기다려봐, 형제. 너무 열내지 말고

 

알 : 『황금 링가』 는 이제 거의 눈코 앞에 있잖아

영감님이 말하던 유적을 찾으러 가는게 좋지 않겠어

 

알 : 공주님도 그거면 괜찮지?

 

프리실라 : 멍청한것, 어떠한 확인도 불필요하노라

 

프리실라 : 소녀의 목적은 『황금 링가』, 멈춰설 이유 또한 없지

 

댓글